2018. 1. 20. 20:48
C++Language
클래스의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정보 은닉 구조로 코딩한다.
잘못된 데이터가 기록될 경우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함수를 추가할 수 있다.
#include<iostream> using namespace std; class Point { private: //정보 은닉 int x; int y; public: //정보 간접 접근 int GetX(){return x;} int GetY(){return y;} void SetX(int _x){x=_x;} void SetY(int _y){x=_y;} }; int main() { int x, y; cout<<"좌표입력 : "; cin>>x>>y; Point p; p.SetX(x); p.SetY(y); cout<<"입력 된 데이터를 이용해서 그림을 그림"<<endl; return 0; } |
'C++Languag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++언어(14); 클래스; 객체의 동적 메모리 할당 (0) | 2018.01.21 |
---|---|
C++언어(13); 클래스; 정수와 정수배열의 동적 메모리 할당 (0) | 2018.01.20 |
C++언어(10); 클래스; 기본멤버 함수 (0) | 2018.01.19 |
C++언어(9); 구조체 (0) | 2018.01.19 |
C++언어(8); 동적 메모리 할당; New와 Delete 연산자 (0) | 2018.01.19 |